본문 바로가기
PC /PC 게임 세일 정보

[PC/Steam]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즈 에디션 -60% 세일

by GLAB 2019. 9. 17.

(링크 : https://4game.co.kr/view?item=150)

 

포게임에서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즈 에디션을

-6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 판매 사이트를 안들어간지

꽤 되어서 몰랐는데

9월 1일부터 할인 판매 중이었네요 ㅎㅎ,,

추가로 장바구니 할인쿠폰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네요.

 

9월 18일부터 추가적으로

꽤 많은 게임이 더 세일에 들어가니

추가 세일목록에 원하는 게임이 있으신 분들은

내일까지 기다리셨다가

10%할인쿠폰 이용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최신 게임은 없다고 보는게 맞으므로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ㅎㅎ,,

그래도 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할듯 싶습니다.)

 

*추가로 게임 구매 시 플랫폼 꼭 ! 확인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