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PC 게임 세일 정보

[PC무료게임/에픽] CONARIUM 무료 배포

by GLAB 2019. 9. 13.

이번 에픽 스토어

무료 배포 게임은

'CONARIUM'

입니다!

무료 배포 기간은 19일 까지이며

다음 무료 배포 게임은

??? 로 되어 있는데

베트맨 시리즈 게임인것 같네요 ㅎㅎ

(아캄,,아니면 텔테일,,?)

 

그럼 CONARIUM이

어떤 게임인지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1. CONARIUM (코나리움)

   장르 : 공포, 퍼즐, 인디

   한국어 지원 여부 : X

   메타스코어(PC기준) : 71점 / 유저스코어 : 7.1

 

 

 

코나리움은

네 명의 과학자가 초자연의 '절대적인' 한계에 도전하는 과정을 흡인력 있게 다루는

러브크래프트 작가의 으스스한 시그니처 장르 게임이라고

에픽 스토어에 설명이 써있네요 ㅋㅋ

 

나름 준수한 그래픽과 분위기 묘사가

좋은 게임이지만

퍼즐이 조금 어려운것 같다고 하네요.

(한글 지원을 하지 않는것도 큰 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ㅠ)

 

크툴루 신화나 공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게임이 될 수 있겠지만,,

역시 영어를,,할 줄 알아야겠지요,,ㅠㅠ

 

영알못인 저에게는

라이브러리 장식용 이상은 안될것 같습니다 ㅠ

(어차피 쫄보라 공포겜 못함,,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