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PC 게임 세일 정보

[PC/Steam] 레이지 2 스팀 -67% 세일중

by GLAB 2019. 9. 13.

아발란체 스튜디오와 이드 소프트웨어의 공동 제작 게임인

RAGE 2 (레이지 2) 가 스팀에서

-67% 세일 중 입니다.

 

스탠다드 : 67,000 > 22,110

디럭스 에디션 : 89,900 > 29,670

 

레이지 2 는

메타크리틱 PC 기준 73점

유저스코어 5.4점 으로 등록 되어 있으며,

스팀 평가도 복합적으로 평가 되어 있습니다.

 

레이지 2 는 이드 소프트웨어가 참여한 만큼

'전투' 하나 만큼은

모두들 재미있다고 칭찬을 하지만

그 외 많은 부분은 비판을 받고 있는 게임 입니다 ㅠ

(전투도 초중반은 재미있으나

반복이 많다보니 질린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제일 큰 단점은

의미 없는 스토리와 짧은 볼륨,

맵은 넓지만 알차지 못한 컨텐츠 등이 있는 것 같네요.

 

(이번달 26일 유령의 부활이라는

신규 업데이트로 신규 스토리 및 지역, 신규 적 세력 등

추가가 된다고 하지만

게임의 평가를 뒤집을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아무 생각없이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액션을 즐기고 싶다면

세일을 할 때 구매해라

라는 말들이 꽤 보여서

구매를 고려하고 계셨던 분들은

이번 세일에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세일할때 사서 해봐야지 하다가

보더랜드 3가 나와버려서,,ㅋㅋ,,ㅎㅎ,,

패스 하게 될 작품 같네요ㅋㅋ,,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