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4/PS4 게임 정보

[PS4/XBOX/NSW/Steam] 블라스퍼머스 트레일러

by GLAB 2019. 8. 21.

 

 

(2D 도트 그래픽이지만 잔인한 묘사가 많습니다. 시청에 유의해 주세요.)

 

2D 고어 횡스크롤 액션게임

블라스퍼머스 트레일러가 공개 되었습니다.

 

게임은 9월 10일 발매 예정이며,

일단 영상만 보았지만 굉장히 잘 만든것 같네요.

(물론 뚜껑을 열어봐야 아는거긴 합니다 ㅎㅎ,,)

 

메트로배니아 스타일 + 다크소울을 합친듯한 게임으로

잔혹한 2D 픽셀 느낌을 잘 살린것 같습니다.

(좀 과하게 잔인한것 같은 느낌도 없잖아 있지만

이건 취향차이로,,ㅎㅎ)

 

최근에 발매되었던 블러드스테인드도 평가가 좋았는데

블라스퍼머스도 좋은 평가를 받으면

좋겠네요 ㅎ

 

*예전 정보에 XBOX 로도 발매가 된다는 글을 보았는데

이번 트레일러에 XBOX 로고가 안보이네요.

나중에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