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4/PS4 게임 정보

[PS4/XBOX/PC] 와치독스 : 리전 게임스컴 트레일러

by GLAB 2019. 8. 20.

 

 

 

 

최근 와치독스 : 리전 영상을보고

와치독스 2를 플레이 중인데

2에서 많이 발전한 모습들이 인상적이네요.

 

드론을 더욱 활용 할 수 있는 플레이나

근접 전투 모션,

총기류 타격감 등 일단 트레일러만 보면

기대감이 쭉쭉 올라갑니다.

 

다만, 아시죠...?ㅋㅋㅋ

유비 게임 트레일러는,,,

반만 믿으셔야 하는 공식을,,,,

ㅋㅋㅋㅋㅋ큐ㅠㅠㅠ

 

기대감은 만빵인 작품이라

트레일러 만큼만 나와도 눈물을 흘리며

플레이 하겠지만...

일단 지켜봐야 할것같습니다 ㅠㅠ

 

*여담으로 전 PC판만 플레이 해보고 다른 플랫폼으로는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와치독스 시리즈가 개인적으로 PC 최적화가 좋다고는

말을 못하겠네요 ㅠㅠ

 

**추가로 와치독스 시리즈는 온라인 요소도 재밌기 때문에

만약, 온라인 플레이 시 핵 걱정이 되신다면

콘솔쪽으로 구매하시는것이 그나마 나으실 것 같습니다.

(콘솔도 글리치나 핵이 없는게 아니라 클린하다고는 말하기 어렵지만

확실하게 PC보다는 낫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