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4/PS4 게임 정보

[PS4/PC] 몬스터 헌터 월드 : 아이스 본, 브라키디오스 유출 스샷

by GLAB 2019. 8. 20.

 

 

몬스터 헌터 월드 : 아이스본에

등장할 것이라고 루머로 돌았던

브라키디오스의 실루엣 유출 스크린샷이 공개 되었습니다.

(현재는 삭제 된 상태라고 합니다.)

 

(브라키디오스 구작 모습)

 

별명이 쇄룡인 브라키디오스는

몬스터헌터 트라이G 에서 처음 등장(간판 몬스터)했으며,

4와 4G, 크로스에도 참전 하였습니다.

 

저는 4G 로 몬헌을 입문하였는데,

브라키디오스를 상대하며 처음으로

3DS 를 부숴버릴뻔한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ㅎㅎ

 

그만큼 빡치고 열심히 수렵했던 몬스터라

참전한다는 소식이 즐거우면서도

한편으론 벌써부터 ㅈ같아지네요

ㅎㅎㅎ

 

이러니 저러니해도

구작 몬스터들이 많이 참전한다는것은

항상 기쁜 소식이기에

이 기세를 타서

진 오우거와 라잔, 고어 마가라 등도

참전한다는 소식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불타라 희망회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