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PC 게임 세일 정보

[PC무료게임/에픽] Costume Quest, SOMA 무료 배포

by GLAB 2019. 11. 1.

(https://www.epicgames.com/store/ko/collection/free-games-collection)

 

이번 에픽 무료게임은

Costume Quest (코스튬 퀘스트)

SOMA (소마)

두 게임 입니다!

 

이렇게 나란히 두고 보니

정 반대의 느낌이 물씬 나는 게임들이네요 ㅋㅋ

 

그럼 어떤 게임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1. Costume Quest (코스튬 퀘스트)

   장르 : 어드벤쳐 RPG

   한국어 지원 여부 : X

   메타스코어(PS3기준) : 77점 / 유저스코어 : 8.0 (PC 버전 메타스코어 집계가 안되어 있어 PS3 버전으로 대체합니다.)

 

 

코스튬 퀘스트는

할로윈을 소재로 한 게임으로

주인공 아이들은 사탕을 얻으러 다니며

전투를 하는? 게임 인 것 같습니다.

 

이동은 실시간으로 직접 이동하나

전투 시에는 턴제 전투로 변경 된다고 하네요.

 

위에 트레일러 영상을 보시면 아시듯

전투가 시작되면

입은 코스튬에 따라 모습이 변하여

전투를 진행하게 되네요 ㅎㅎ

 

언어의 장벽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타겟층이 조금 어린아이들

위주로 만들어진듯 하여

직관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기자기한 게임과 턴제 전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코스튬 모으는 재미도 있고

적당히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2. SOMA (소마)

   장르 : 서바이벌 호러

   한국어 지원 여부 : 유저 한글화 ( https://m.blog.naver.com/lozeca/221185252466 -로제카 님)

                            * 스팀 버전과 GOG 버전 한글 패치 이므로 에픽 버전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타스코어(PC기준) : 84점 / 유저스코어 : 8.3

 

 

소마는 1인칭 시점의

서바이벌 공포 게임으로

심해 라는 소재를 사용한 게임 입니다.

 

게임의 전체적인 시스템은

길찾기

숨바꼭질

보물찾기

로 다른 서바이벌 공포 게임들과

동일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리뷰를 보니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높다고 합니다.

 

쭉 보아하니 깝놀(갑자기 튀어나와 놀래키는 것) 요소는

없는 듯 하고

공포감이 그리 심하진 않지만

몰입도가 높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