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4/PS4 게임 정보

[PS4/XBOX/PC] 스타워즈 제다이 : 오더의 몰락 IGN 프리뷰 영상 및 게임 플레이 영상

by GLAB 2019. 10. 18.

 

 

Star Wars Jedi: Fallen Order - The Final Hands-On Impressions

Star Wars Jedi: Fallen Order is a much bigger, deeper game than we expected. #ign

www.youtube.com

스타워즈 제다이 : 오더의 몰락

IGN 프리뷰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영상은 해당 네모 박스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개인적인 영상 느낌이

세키로 스타워즈 버전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

 

전투 스피드도 빨라 보이고

인간 외 생명체 및 적들을 죽일 시에 절단 모션도 있는거 같고,,

재미는 있어보이는데,,

 

요새 예구에 너무 낚여서 선뜻

예구해야징! 하는 소리는 안나오네요 ㅠㅠㅋㅋㅋ

 

심지어 EA 는 저에게

앤썸이라는 악몽을,,,,

하,,, 그것도 트레일러는 너무 재밌어 보였지,,

(실제 전투도 재미는 있었다 ㅠㅠㅠ,,,)

 

어쨌든 지금 공개된 영상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기대감이 높아지네요!

제발 게임 완성도를 높여

띵작을 만들어 주시길,,ㅠㅠ

 

 

* 추가 게임 플레이 영상을 첨부 합니다.

 

 

 

Jedi: Fallen Order Gameplay Highlights: Battling an AT-ST, Ninth Sister Battle, and More

It's only a matter of time now until Star Wars fans will be able to finally get their hands on Jedi: Fallen Order, but in the meantime why not check out our latest gameplay preview where we got to explore Kashyyk, battle an AT-ST, and so much more! #StarW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