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SW/NSW 게임 정보

[NSW] 더 위쳐 3 :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 한국어 버전 DL 판 등록 및 분석 영상

by GLAB 2019. 10. 15.

(https://store.nintendo.co.kr/70010000020989)

 

 

 

 

더 위쳐 3 :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이

한국 닌텐도 e숍 DL 버전이

64,800원으로 등록 되었습니다.

(필요 용량 : 23.5 GB)

 

 

메타크리틱/ 오픈크리틱은 각각

85점 / 84점 입니다.

 

웹진 리뷰들을 살펴보니

독 모드 플레이 보다는

휴대 모드 플레이를 권장 한다고 합니다.

 

독 모드 해상도는 가변 720p (최하 540p) 이며,

휴대 모드는 가변 540p 로 구동 된다고 합니다.

(플레이 시 휴대 모드에 많이 최적화 된 것 같다는 글이 있네요.)

 

앰비언트 오클루전, 안티 앨리어싱 설정도 가능하며,

팝인 현상이 보인다고 합니다.

(로딩 부분은 PS4 버전보다 조금 길다고 하네요.

위에 있는 분석 영상에서 비교 확인 가능 합니다.)

 

전반적으로 프레임은 30fps 고정이 잘 되는 편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스위치 버전 위쳐 3는 위 리뷰에도 적혀 있듯이

독 모드 플레이가 아닌 휴대 모드로 플레이 하실 분들이

구매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위쳐 3 플레이 타임이 굉장히 길다보니

어디서나 휴대하며 플레이 할 수 있는 부분이

강점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PC 버전으로 위쳐 3를 즐겼고,

2회차가 하고 싶지만 퇴근 하고 플레이 하자니

시간이 애매해서 항상 관두었는데

스위치 버전 구매해서 휴대 모드로 즐겨 봐야겠습니다 ㅋㅋ

 

(PC 버전 그래픽 낮음 보다 그래픽이 안좋다고 하지만

막상 휴대 모드로 플레이 하면

화면이 작은 만큼 어느정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