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PC 게임 세일 정보

[PC무료게임/에픽] Everything, Metro 2033 Redux 무료 배포 !

by GLAB 2019. 9. 27.

이번 에픽 무료 배포 게임은

Everything, Metro 2033 Redux

입니다!

 

이번에도 괜찮은 작품들을

무료배포 해주는

우리의 에픽 게임즈,,,

(플레이는 하지 않지만,,ㅋㅋ

라이브러리 채우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ㅋㅋ)

 

그럼 이번에도

두 작품이 어떤 게임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Everything

   장르 : 시뮬레이션

   한국어 지원 여부 : X

   메타스코어(PC기준) : 78점 / 유저스코어 : 5.6

 

 

Everything 은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퀘스트나 스토리, 목표 같은것이 딱히 없이

다양한 개체를 제어하고

우주를 탐색할 수 있는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의 설명만 보고

무슨 게임인지 감이 잘 안와서

트레일러를 보니

어떤 게임인지 감이 오는거 같네요 ㅎㅎ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게임인것 같지만

제어 할 수 있는 개체가

꽤 많아 보이니

한번쯤 플레이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2. Metro 2033 Redux (메트로 2033 리덕스)

   장르 : fps

   한국어 지원 여부 : 비공식 한글화 ( https://sanynag.tistory.com/376 - 촌닭투 님 제작)

                            * 해당 한글 패치는 스팀판 한글 패치이며 에픽판 게임과 호환이 안된다고 합니다.

   메타스코어(PC기준) : 90점 / 유저스코어 : 7.9

 

 

메트로 2033 리덕스는 소설 메트로 2033을

원작으로 개발한 fps 게임 입니다.

 

게임 메트로 유니버스 시리즈 중

첫번째 작품이며,

2010년 발매한 게임 입니다.

 

메트로 시리즈 팬덤이 있는만큼

게임성은 좋은 게임이며

(일단 메타 점수도 높다)

예전작 치고 그래픽도 괜찮아 보입니다.

 

다만, 공식 한글화가 지원되지 않는데

비공식 한글화(유저 패치)가 되었지만

스팀판에서만 적용이되며

에픽 버전에서는 한글 패치 적용 시

실행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ㅠ

 

예전 배포한 오버쿡드 1편도

같은 상황이 연출 되었으나

한글 패치 제작자님께서

에픽 버전으로 새로 내주신 만큼

메트로도 제작해주시면 정말 좋겠네요ㅠㅠ

(우리 모두 항상

한글패치 제작자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게임을 합시다 ㅠㅠ)

댓글